모든 면에서 오버워치 2보다 나았던 오버워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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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2는 훌륭한 삶의 질을 향상시키지만, 원래 게임이 우위를 점한 몇 가지 명확한 영역이 있다. ​오버워치 2는 전작과 같은 놀라운 리뷰 점수를 받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메타크리틱에서 80점으로, 초기 액세스 빌드는 분명히 몇 가지 강점을 가지고 있다. 게이머들이 오버워치 2의 PvE 콘텐츠를 기다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핑 시스템, 스코어보드, 메르시와 젠야타를 위한 특별한 HUD와 같은 삶의 질 변화를 즐기는 것을 발견했다. 무료 출시는 또한 오버워치 팬 기반을 부활시켜 플레이어 수를 크게 늘렸다. 5v5와 푸시는 더 분열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둘 다 사랑한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면에서 첫 번째 오버워치를 능가하지는 않는다. ​오버워치 2는 약간 더 깨끗한 비주얼, 훨씬 더 나은 사운드 디자인, 모든 지도에 대한 향상된 광원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중요한 영역에서는 전작을 능가할 수 없다. 이러한 약점 중 일부는 명백하며, 커뮤니티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눈부신 문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른 것들은 작지만, 블리자드의 상징적인 영웅 슈팅 게임의 오랜 팬들에게는 눈에 띈다.​ 오버워치의 수익 창출은 오버워치 2보다 덜 문제가 있었다 ​2022년에 오버워치의 전리품 상자 시스템이 놓칠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모든 코스매틱에 대한 속편의 높은 가격 포인트를 감안할 때 상황의 현실이다. 전리품 상자 시스템은 완벽과는 거리가 멀었지만, 게이머들은 상자를 열어 극도의 크레딧을 얻지 않는 한 그들이 원하는 새로운 이벤트 아이템을 완전히 살 수 없었기 때문에,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흥미로웠다. 속편에서, 그것은 실제로 실행 가능하지 않다.​무료 스킨은 트위치 드롭과 오버워치 리그 시청 시간으로 제한될 뿐만 아니라, 유료 스킨의 가격은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오버워치 2 배틀 패스는 매우 공정한 가격표를 가지고 있지만, 다른 모든 것은 터무니없으며, 오래된 전설적인 스킨은 약 20달러이고 무기 매력과 같은 작은 코스매틱은 7달러이다. 가게의 번들은 똑같이 우스꽝스러워, 값비싼 아이템 가게의 플레이어 항의로 이어진다. ​마녀 키리코와 다른 코스매틱에 대한 논란에 더하는 것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크레딧을 거의 얻을 수 없으며, 게이머들은 주당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낮은 60개의 코인으로 제한된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게이머들이 게임을 하고 단일 스킨에 대해 몇 달을 보내고 매주 도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당연히 실망을 초래했다. 중복을 줄이기 위한 조정이 진행된 후, 오리지널 오버워치의 전리품 상자 시스템은 소비자 친화적이고 심지어 관대한 것으로 여겨졌으며, 게이머들은 아케이드에서 레벨업하고 플레이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전리품 상자를 벌었다. 플레이어가 더 많은 코인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얻거나 상점에서 가격이 크게 낮아질 때까지, 수익 창출은 오버워치 2의 가장 큰 결함으로 남을 것이다.​ 오버워치의 이벤트는 오버워치 2보다 더 흥미로웠다. ​불행하게도, 이러한 수익 창출 문제는 속편의 사건으로 확장된다. 오버워치 2의 할로윈 테러 2022는 게임의 공식 출시와 밀접하게 시작되어 미래의 이벤트가 잠재적으로 더 나아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제한적일 수 있지만, 팬들은 그것이 새로운 규범을 나타내는지 걱정할 이유가 있다. 우선, 몇 가지 스킨만 추가되었는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이벤트에 등장한 6-10개의 새로운 스킨과는 거리가 멀다.​마녀 키리코, 사형집행 정커 퀸, 리퍼의 두 가지 새로운 외모는 잘 생긴 스킨이지만, 팬들은 행사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결국, 한 캐릭터가 두 개의 의상을 얻는 것은 조금 이상하지만, 그 중 하나는 오버워치 2의 서버 문제에 대한 메이크업 선물이었다. 하지만 더 크고 다양한 스킨 수를 넘어, 플레이어는 실제 게임플레이를 통해 스킨을 얻을 수 없다는 것에 황폐화된다. ​과거 이벤트에서, 플레이어는 일주일에 몇 가지 게임을 함으로써 서사시적인 보라색 품질의 의상을 얻을 수 있으며, 승리는 아이템에 더 빨리 도달할 수 있다. 슬프게도, 신부의 분노 임무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재미있는 도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누구도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영웅을 위해 할로윈 의상으로 보상을 받는 것을 보지 못한다. 기본 게임에서 잠금 해제 가능한 스킨이 없는 것은 문제가 있지만, 잠금 해제 가능한 이벤트 코스매틱을 매력, 스프레이, 음성 라인 및 이름 카드로 제한하는 것은 정말 최악이다.​ 오버워치의 포스트 매치 접근 방식과 온 파이어 시스템은 오버워치 2에서 크게 놓쳤다 ​오버워치 2가 부족한 한 영역은 경기 후 시스템에 있으며, 일단 게임의 플레이가 표시되면 게임이 갑자기 끝나기 때문이다. 오리지널 오버워치에서, 플레이어들은 두 팀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얼마나 잘했는지 볼 기회가 있었고, 영웅 카드는 대부분의 시간과 같은 통계를 보여주고, 대부분의 치유가 완료되었다. 그런 다음 게이머들은 두 팀의 최고의 기여자에게 투표할 수 있으며, 게임의 플레이는 보통 다른 두 역할 중 하나로 가기 때문에 지원과 같은 이름 없는 영웅이 조금 더 많은 신용을 얻을 수 있다. 오버워치에서 다른 팀을 칭찬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보너스였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게이머들은 더 이상 속편에서 소수를 지지할 수 없다.​영웅 카드가 창문 밖으로 던져지는 것과 함께, 온 파이어 시스템이 제거되었다. 이것은 키리코와 같은 캐릭터를 위한 새로운 영웅을 포함하여 영웅이 불타고 있을 때 여전히 음성 라인이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이상한 선택이다. 온 파이어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그들이 잘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을 추가하지 않았지만, 일부 오버워치 2 플레이어가 온 파이어 메카닉이 돌아오도록 밀어붙이는 것을 보았다. 금메달이 사라지는 것은 그들이 자주 일으킨 갈등을 감안할 때 이해할 수 있지만, 사격 시스템과 영웅 카드는 실질적인 단점이 없었다. ​버그가 바스티온과 메이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것을 보았지만, 몇 가지 문제로 인해 D.Va가 원래 오버워치에서 비활성화되어야 했기 때문에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러나, 블리자드가 인기 있는 기능을 제거하고 의심스러운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속편의 다른 약점 중 일부는 일시적이지 않을 수 있다. 게임 종료 카드와 같은 것을 다시 추가할 의향이 없고, 스튜디오가 소액 거래에 대한 접근 방식을 바꾸지 않는다면, 오버워치 2는 항상 혼합된 가방이 될 것이다 – 여러 면에서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지만, 다른 면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날 것이다.​오버워치 2는 PC, PS4, PS5, 스위치, Xbox One 및 Xbox 시리즈 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https://gamerant.com/overwatch-1-better-ow2-worse-monetization-events-on-fire/​#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오버워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