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보다 게임에서 더 비싼 오버워치 2의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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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2 플레이어는 하나의 무기 매력이 실제 버전보다 얼마나 더 비싼지 지적함으로써 게임의 현재 가격 문제를 강조한다. ​오버워치 2 플레이어는 게임의 무기 매력 중 하나가 같은 매력의 실제 버전보다 더 비싸다고 지적했다. 이것은 지난 달 게임 수익 창출에 대한 플레이어의 좌절의 최신 사례 중 하나일 뿐이며, 오버워치 2에서 얼마나 적은 돈을 벌 수 있는지 보여준다. ​무료 라이브 서비스 구조로 이동하면서, 오버워치 2는 더 일관된 콘텐츠 스트림을 수용하기 위해 게임 내 구매에 많은 변화를 보았지만, 이러한 변화의 대부분은 팬들에게 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이달 초에 게임이 출시된 이후,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새로운 배틀 패스 시스템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에 대한 측면과 진행 중인 신부의 분노 이벤트를 위한 오래된 오버워치 할로윈 스킨의 가격에 문제를 제기했다. ​스킨은 플레이어가 오버워치 2에서 고가를 찾는 유일한 아이템이 아니다. Reddit의 게시물에서 사용자 hi_im_redbeard는 비공식 오버워치 마스코트 Pachimari를 기반으로 한 무기 매력을 그들이 구입한 물리적 키체인 버전과 비교했다. 그들이 공유한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 매력은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5달러에 불과하며, 게임 내 버전은 700개의 오버워치 코인으로 7달러에 해당한다. ​https://www.reddit.com/r/Overwatch/comments/yf9w5o/it_cost_me_less_to_buy_this_charm_in_real_life/?utm_source=share&utm_medium=ios_app&utm_name=iossmf ​2달러는 특히 7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렇게 큰 가격 인상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는 최소 700개의 코인이 있는 가장 저렴한 오버워치 코인 번들이 1,000개의 코인이 있는 10달러 번들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단순히 매력을 얻기 위해 그 가격을 지불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실제 매력의 가격이 가상의 가격과 일치하도록 인상되더라도, 여전히 3달러 더 저렴할 것이다. ​​오버워치 2는 다양한 버그에서 여러 DDoS 공격에 이르기까지 데뷔 한 달 동안 다른 문제의 상당 부분을 보았지만, 수익 창출에 대한 변화는 현재 게임에 얼마나 뿌리내리고 있는지에 대해 가장 문제가 될 수 있다. 논란은 플레이어가 게임플레이를 통해 일주일에 60개의 게임 내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동안 전설적인 스킨을 위해 1,900개의 코인을 청구하거나, 액티비전과 블리자드가 플레이어가 합리적으로 돌아다닐 수 없는 페이월 뒤에 게임의 가장 바람직한 콘텐츠를 공격적으로 배치하고 있다는 인상을 남기는 무료 배틀 패스 보상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결정을 둘러싸고 있다. 오버워치 2의 상점 가격 전술이 실제로 일부 국가에서는 불법일 수도 있다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이러한 구매가 여기에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 진행 중인 무료 게임은 어떻게든 일관된 수익 흐름을 유지해야 하지만, 플레이어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변경이 이루어져야 한다. 그것들은 주간 도전이나 크레딧을 얻는 방법을 통해 얻은 크레딧의 수를 늘리거나, 단순히 화장품 가격을 조금 낮추는 것과 같은 것일 수 있다. 어쨌든, 오버워치 2의 게임 내 구매는 플레이어가 블리자드가 전리품 상자를 다시 가져오길 원할 때 이상적인 상태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 ​오버워치 2는 PC, PS4, PS5, 스위치, Xbox One 및 Xbox 시리즈 X/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https://gamerant.com/overwatch-2-charm-in-game-more-expensive-real-life/​#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오버워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