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Uncategorized

갤럭시 워치6 40mm 골드 블루투스 개봉 및 사용 후기 삼성전자 사전예약 갤럭시워치6 LTE 40MM 개봉 및 비교 후기

성범죄변호사

매년 꾸준히 업데이트 중인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워치는 역시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워치 겠죠.​최근 8월말 출시한 삼성전자의 갤럭시워치6의 입문 버전인 일반(클래식X) LTE 40mm제품을 언박싱해본 후기를 남겨봅니다.​클래식제품은 베젤(테두리)에 옛날시계 같은 보통 시계 모습을 하고 있어요.​ Z플립5, Z폴드5 사전예약 시 1TB버전을 예약하면 무료 지급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인 256GB 사전예약은 10만원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가격은 25만원대이며 충분히 메리트 있는 금액이라 생각됩니다.​개인적으로 보급형인 삼성전자 갤럭시핏2, 저가형으로 유명한 짭플 ZD8도 사용해보았는 기준으로 느낀 점 위주로 남겨볼게요.​ 돋보기로 확대한 전자시계 워치페이스를 보여주네요. 가격은 올라가고 점점 더 심플한 박스 디자인으로 갑니다.​​ 이 갤럭시워치6는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5나 Z폴드5 제품의 사전예약으로 할인받았다는 표식으로 붙어 있네요.이것마저 없었다면 아주 휑했겠습니다.​​ 측면엔 삼성 갤럭시워치6 문구 외에는 없고요.​​ 뒷면에는 출시 정보가 빼곡히 적혀있는데요.​​ 제가 산 갤럭시워치6 LTE는 당연히 자급제이며 용량은 16GB에 골드?는 아닌거 같은데 골드라고 되어있네요.​제조는 8월입니다.​​ 제품에 담긴 주요 기능은 LTE, 블투, 와이파이, GPS가 가능합니다.​​개통을 하지 않더라도 블투로 연결하여 블루투스 버전 갤럭시워치6 처럼 쓸 수 있어요.​​​ 반대쪽 측면에는 40미리 사이즈에 LTE버전이라고 잘 적혀 있습니다.​​ 드디어 열어봅니다.갤럭시워치 본체와 스트랩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조립되어 오네요.​갤럭시핏2도 스트랩 조립되어 왔었는데, 반면 짭플 ZD8은 애플마냥 분리되어 왔습니다.​정말 시계를 구입한 느낌입니다.뚜껑부분에는 스마트폰처럼 내부상자와 구성품이 담겨있어 보이는데요.​​ 시계 본체는 정말 깔끔한 형상이고요.베젤리스에 가까운 측면에만 감싸는 모습이라 뭔가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말씀드렸듯 구성품은 외부상자, 내부상자, 시계 본체 및 스트랩입니다.​​ 내부 상자에는 무엇이 있나보니..충전용 마그네틱 무선충전용 C타입 도크와 매뉴얼이 전부 입니다.​​​ 도크는 충전부가 usb-a타입이 아닌 c타입인데요. 고전류는 아닌데.. 크기를 줄이기 위함, 그리고 요즘 추세인가 싶습니다.​​​ 갤럭시워치6 후면부 본체의 후면부를 봅니다.전작인 갤럭시워치5와 똑같은 모습입니다.​​ 갤럭시워치5 후면부 버튼이며 센서모습, 문구는 모두 같습니다만, 스트랩은 연결부가 조금 다릅니다.​​​​ 스트랩 사이즈가 적혀 있네요 20미리라고.패여있는 부분이나 기본적인 형상은 똑같아요. 다만 저 금속으로된 긴 타원만 추가되었습니다.​​​ 모델명, 시리얼넘버, IMEI가 기재되어 있어요.​​ 특별할게 업는 후면부 입니다.​​ 당연한거지만 충전도크와의 밀착력이 우수하네요.​​ 갤럭시워치6 40mm와 갤럭시워치5 44mm제품을 같이 놓고 비교해보았습니다.​퍼포먼스도 큰 차이를 모르겠네요.그래도 신형은 진리죠.​​

gotsenofficial

Share
Published by
gotsenofficial

Recent Posts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 테스트 효율적인 이미지 찾기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 검색 테스트로 프로필을 쉽게 찾고, 의심스러운 계정을 신속하게 확인해보세요.

1일 ago

인스타그램 정우성 정우성 최신 포스트와 팬소통

정우성의 인스타그램에서 그의 일상, 작업, 팬과의 소통을 통해 매력을 느껴보세요!

1일 ago

인스타그램 정우성 정우성 인스타그램 활동 및 소통

정우성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그의 일상, 세련된 스타일, 팬과의 소통을 엿볼 수 있습니다.

1일 ago